김현주 간호학부 동문회장은 21일 임덕호 한양대 총장을 만나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사랑의 실천이라는 건학이념에 맞게 후학 양성에 써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서울시립대 산학협력단, 디지털배지 성과 인증 체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