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립순천대 도서관이 지난 1일과 2일, 4일 ‘2026 전자정보 박람회’를 개최했다. 사진=국립순천대 제공 |
[대학저널 온종림 기자] 국립순천대학교 도서관이 지난 1일과 2일, 4일 ‘2026 전자정보 박람회’를 개최했다.
1일과 2일은 온라인 박람회가, 4일에는 도서관 자료관 1층 로비에서 오프라인 박람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학부생과 대학원생,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참가자들은 국내외 학술논문 검색 서비스와 전자책(e-book), 동영상 강좌, 학술 데이터베이스(DB) 등 다양한 전자정보 자원 활용 방법을 익혔다.
조계중 도서관장은 “참여자들로부터 학습 환경 조성과 전문적인 정보 제공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자정보 활용 교육과 맞춤형 정보서비스를 확대해 대학의 교육과 연구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