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2019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 연다"
"코리아텍, 2019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 연다"
  • 오혜민 기자
  • 승인 2019.01.2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팀 선발, 대학생 창업마인드 제고·인재 양성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창업지원센터가 대학생의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분위기 확산을 위해 ‘2019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창업을 계획하거나 관심 있는 충청권 대학생을 대상으로 독창적이고 사업성 있는 아이템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3인 이상의 단체로 참가할 수 있으며 동일 아이템으로 타 기관 창업경진대회 및 공모전 등에서 누적 상금 100만 원 이상 수상 경력이 있는 자는 참가가 제한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28일까지 사업계획서 및 신청 접수를 받고 심사결과 본선에 진출할 12팀을 선발한다. 2월 18일 천안 대명리조트에서 본선 발표 대회를 통해 우수팀 6팀을 선발한다.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6팀에게는 총 250만 원 상당의 부상도 주어진다.

심사위원은 창업관련 전문가 및 교수 등 총 5인으로 구성된다. 신청서는 코리아텍 홈페이지 및 충청권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한 뒤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코리아텍 창업지원센터는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대학생의 창업에 대한 창의적 아이디어와 우수 창업자를 발굴하고 창업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며 “학생들의 창업 마인드 제고와 미래 창업인재 양성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텍 창업지원센터(041-640-86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