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 사회봉사센터,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과 사회봉사활동 협약
동양대 사회봉사센터,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과 사회봉사활동 협약
  • 오혜민 기자
  • 승인 2018.07.3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교류와 지역사회 봉사활동 협력체제 구축, 효율적 봉사활동 함께 추진 위해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 사회봉사센터(센터장 서규동)는 30일 동양대 대학본부 세미나실에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회장 최교민)과 사회봉사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은 동양대에 지역사회봉사활동을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단체가 정보 교류와 지역사회 봉사활동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효율적 봉사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단체는 협약을 통해 △상호협력체제 구축 △지역 사회봉사 활동 및 활성화를 위한 상호지원 △업무 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은 1978년 창립돼 지난 40년 간 봉사단체로서 갖은 노력과 희생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또 인재육성에도 관심을 갖고 지원하고 있으며 저소득층과 새터민, 지역 내 고등학생들에 대한 봉사에도 힘쓰고 있다.

서규동 센터장은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영주소백라이오스클럽과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며 “지역과 소통하면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최교민 회장은 “동양대 사회봉사센터 대학생 봉사단이 그동안 해왔던 국내 및 해외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며 “지역사회와 세계 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