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개최
CJ제일제당,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개최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8.04.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인재상, 채용일정·근무여건, 복지혜택 등 채용정보 제공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아주자동차대학(총장 신성호)은 지난 17일 아주자동차대학 대강의실에서 CJ제일제당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CJ제일제당이 충북 진천에 식품통합생산기지를 구축함에 따라 우수인력 확보를 위해 개최한 채용설명회다. CJ제일제당 인사담당자가 아주자동차대학을 직접 찾아 회사 비전, 인재상, 채용일정 및 근무여건, 복지혜택 등 채용정보를 제공했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 이광열 CJ제일제당 대리는 “충청 지역의 청년 우수 인재들을 적극 채용해 지역 실업문제 해소에 기여하고, 유연한 근무 환경을 조성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만들 계획”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아주자동차대학 채용설명회를 통해 좋은 기회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이 충북 진천에 구축하고 있는 식품통합생산기지는 진천 송두산업단지 내에 축구장 46개 넓이(33만㎡, 약 10만 평)로 2020년까지 5400억 원을 투자해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통합생산기지로 건설한다. CJ제일제당은 아디다스가 독일의 안스바흐에 세운 신발공장처럼 식품통합생산기지를 스마트공장으로 구축할 계획이다.

이상리 아주자동차대학 취업지원센터 취업담당관은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스마트 공장은 공장의 운영을 위해 공장 자동화를 위한 공정제어(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산업용 사물인터넷(IoT), 스마트센서 등을 공부한 전문 인력이 필요하다”며 “CJ제일제당은 공장 자동화와 스마트 공장 관련 교육과정이 개설된 아주자동차대학의 스마트자동차융합전공 재학생들을 신입사원으로 채용하기 위해 이번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