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국내 최초 수능성적 비교상담시스템 'CAUgo' 오픈
중앙대, 국내 최초 수능성적 비교상담시스템 'CAUgo' 오픈
  • 신효송 기자
  • 승인 2017.12.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0일~1월 5일, 입학처 홈페이지 예약 접수 중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중앙대학교(총장 김창수)가 국내 최초로 국내 최초로 입시기관별 합격 예측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수능 성적 상담을 제공하는 ‘CAUgo’ 시스템을 개발했다.

중앙대는 ‘CAUgo’ 시스템을 2018학년도 정시모집 상담부터 시범적으로 도입한다. 중앙대 입학처에서 성적 상담(방문, 전화)을 받는 수험생들은 중앙대 자체 데이터 뿐 아니라 김영일교육컨설팅, 디지털대성, 유웨이중앙교육 등 입시기관의 합격예측결과를 한 번에 비교해 안내받을 수 있게 된다.

‘CAUgo’ 시스템 도입으로 수험생들은 입시기관별로 합격예측 시스템을 일일이 확인해야하는 수고를 덜게 됨은 물론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는 효과도 기대된다.

‘CAUgo’ 시스템을 통한 입학 상담은 중앙대 방문 및 전화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중앙대는 방문 상담객을 위해 ‘입학상담라운지’(서울캠퍼스 영신관 1층)를 운영한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 전화를 받아볼 수 있는 ‘입학상담해피콜’을 제공한다.

중앙대 정시입학상담은 12월 20일부터 1월 5일(일요일, 공휴일 제외)까지 진행된다. 입학처 홈페이지(http://admission.cau.ac.kr)에서 네이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