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자동차대학, "공모전 상금으로 후배들과 파티"
아주자동차대학, "공모전 상금으로 후배들과 파티"
  • 유제민 기자
  • 승인 2017.11.1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민수 씨, 영상공모전 입상 상금으로 후배들에게 '통 큰 간식 한턱' 눈길

[대학저널 유제민 기자] 아주자동차대학(총장 신성호)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위해 '통 큰 간식'을 제공해 화제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회장 이기우 인천재능대학교 총장. 이하 전문대교협)가 주최한 '대한민국 전문대학 영상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민수(2015년 모터스포츠전공 졸업) 씨 등이 지난 15일 수상 상금으로 피자와 치킨을 구입해 모교를 찾은 것.

'대한민국 전문대학 영상공모전'은 전문대학의 교육성과와 비전을 동영상으로 발굴하기 위해 지난 10월 개최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정 씨가 응모한 작품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공모전 수상작 중 비영상학과 출신 졸업생의 입상작은 아주자동차대학 팀의 작품이 유일해 눈길을 끌었다.

작품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열정과 꿈을 위해'라는 제목으로 대학을 졸업하고 모터스포츠 현장에서 활약하는 아주자동차대학 졸업생의 모습을 담았다. 작품은 졸업생의 열정과 진정성을 잘 표현했으며 성장해가는 전문대학 졸업생을 인상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모교를 찾은 정 씨는 "아주자동차대학을 졸업한 동문들은 모교를 꿈을 이루게 해준 의미 있는 학교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의 기쁨을 후배들과 나누고 싶어서 수상상금과 사비를 모아서 후배들과 치킨, 피자 파티를 열기 위해 동기들과 모교를 찾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