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자동차대학서 '아우디 코리아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아주자동차대학서 '아우디 코리아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 유제민 기자
  • 승인 2017.03.2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학생 선발해 교육 실시 후 아우디 코리아 취업기회 제공하는 프로그램···5월 교육생 선발

[대학저널 유제민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8일 아주자동차대학(총장 신성호) 재학생을 대상으로 '아우디 코리아 어프렌티스 프로그램(Audi Korea Apprentice Program. 이하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은 대학 자동차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우디의 산학협동 프로그램으로 대학에서 선발한 학생들에게 이론 및 실습을 겸한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기간 중에는 교육비, 훈련비(교통비, 생활비), 유니폼 등이 지급되며 교육을 마친 뒤에는 아우디 코리아에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테크니션'으로 우선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이번 설명회에는 아주자동차대학 재학생 200여 명을 비롯해 아우디 코리아 표길욱 대리(아우디 코리아 테크니션 트레이너)와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 위본모터스, 코오롱아우토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아우디의 인재상과 발전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수입차 정비직무분야 취업 성공을 위한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서 학생들과 상담을 진행한 표길욱 대리는 "독일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아우디의 차량을 진단하고 정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수 인력 확보가 중요하다. 그동안 아주자동차대학 선배들이 아우디에서 뛰어난 업무성과를 보여 주었던 만큼 후배 여러분도 아우디와 함께 꿈을 실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5월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교육생을 선발하고 7월부터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우디는 신입사원 공채에 앞서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매년 아주자동차대학을 방문해 채용설명회를 겸한 '아우디 코리아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