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홍보인들, "한 목소리로 대학 사명 알린다"
대학 홍보인들, "한 목소리로 대학 사명 알린다"
  • 이원지 기자
  • 승인 2016.07.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대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출범

[대학저널 이원지 기자] 한국대학홍보협의회(회장 김지현, 숭실대 홍보팀장)는 27일, 숭실대 베어드홀에서 제19대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19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지현 회장은 "우리는 지금 고등교육 생태계의 회복이 시급한 시점에 와있다"며 "대학 홍보인들이 앞장서서 대학의 본질과 사명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규명하고 우리의 자녀들이 수학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대학이 소중하며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만천하에 알려나가는 데 함께 매진해 나가자"고 포부를 밝혔다.
 
출범식 후 임원들은 △대학 공동기획 공익 캠페인 △대학 홍보활동 가이드 라인 제시 등 사업 추진에 대한 논의와 추진 일정 등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19대 홍보협의회 집행부는 김지현 회장을 비롯해 ▲부회장-김남필(단국대), 송주광(성결대), 임정완(중원대), 송춘종(원광대), 정정용(계명대), 김대영(동서대) ▲감사-최석교(한림대), 박지호(송원대) ▲총무이사-오세윤(경희대) ▲이사-권경복(한양대), 김호섭(건국대), 변재덕(동국대), 이정희(이화여대), 이진용(가톨릭관동대), 배건환(대전대), 김영권(호서대), 조영호(목포대), 김학준(동양대), 정성환(영산대) 등 임원을 확정했다. 

한편 이날 제18대 이정규(순천향대 홍보팀장) 전임회장과 김형욱(남서울대 홍보팀장) 전임간사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