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2015 경복엑스포(EXPO)’ 개막
경복대, ‘2015 경복엑스포(EXPO)’ 개막
  • 이원지 기자
  • 승인 2015.10.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까지 남양주캠퍼스서 NCS교육‧산학협력 시스템 공개

'2015 경복엑스포(EXPO)'가 15일부터 16일까지 경복대학교(총장 전지용) 남양주캠퍼스에서 열린다.

올해 3회를 맞은 경복엑스포는 경복대의 NCS 교육시스템을 알리고 학생들의 전공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또 '100% 취업보장형 특성화사업'을 함께 하는 산학협력 기업과 주민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와 연대를 강화하려는 취지다. 

학교 체육관에 마련되는 주전시장에서는 NCS 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경복대의 교육시스템 홍보부스를 비롯해 3D프린팅 체험부스, 산학협력처인 서울시동부기술교육원 부스, 각 학부별 30개 학과의 홍보부스가 운영된다.

행사 첫날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취업보장형 학과인 준오헤어디자인과의 헤어컬렉션이 축하공연으로 펼쳐졌다. 개막식에서는 의정부 추병원과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등 산학협력 우수기업 10개 기업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특히 전시행사 외에 행사기간 내내 유명 초청 인사들의 강연이 이어진다. 첫날 새누리당 박창식 국회의원과 육군 75사단 장학명 사단장, 남양주시의회 이철우 시의장의 릴레이 특강이 이어졌다.둘째날에는 새정치민주연합정책위원회 박용진 상근부의장, 대전선병원 국제의료센터 윤방부 원장, 권오중 전 서울시정무수석비서관의 특강이 잇따라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