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 9일 개최된다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 9일 개최된다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5.09.0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상담 및 현장채용, 취업컨설팅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은 오는 9일 천안시 병천면 코리아텍 담헌실학관 입구 광장과 로비에서 기업체 35개와 학생 1500여 명이 참가하는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2015 코리아텍 채용박람회’에는 ABB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 하나마이크론과 같은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과 중견기업 등 모두 35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날 채용박람회에는 기업 인사담당자와 채용상담 및 현장채용을 실시하는 기업채용관, 면접 컨설팅 입사서류 컨설팅 메이크업 컨설팅 등을 실시하는 컨설팅관, 입사서류 클리닉 및 온라인직무적성검사를 해주는 기획행사관, 무료 이력서사진 촬영ㆍ유전자 지문 적성검사ㆍ드림캐리커처 등을 진행하는 이벤트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코리아텍은 지난해 교육부의 전국 대학취업률 발표(6월 1일 기준)에서 85.9%로 역대 전국 최고의 취업률(전국 1위)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일에는 취업 및 창업지원역량이 뛰어난 대학을 평가하는 '동아일보 청년드림대학 평가'에서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김기영 총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예년과 같이 하반기에 인력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때문에 취업 준비를 하는 재학생들에게도 채용정보를 탐색하고 진로방향을 수립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