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2015 대한민국 평화 예술대전서 대상
안양대, 2015 대한민국 평화 예술대전서 대상
  • 이원지 기자
  • 승인 2015.09.0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발명디자인학과, 작품 입상 쾌거

안양대학교(총장 김석준) 화장품발명디자인학과 학생들이 ‘2015 대한민국 평화 예술대전’에서 대거 입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5 대한민국 평화 예술대전’은 사단법인 평화미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통일부, 기독교방송, 불교방송, 원음방송, 평화방송국 등에서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대회다. 한국화, 민화, 서양화, 문인화, 디자인, 공예, 서예 등 전 분야에서 기성작가들도 함께 참가하는 공모전이다.

안양대 화장품발명디자인학과는 작년 '2014 대한민국 평화 예술대전'에서 대거 입상한 데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대상 1작품, 최우수상 3작품, 우수상 4작품, 특별상 9작품, 특선 18작품 등 다수의 학생이 입상했다. 특히 디자인 분야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우수상, 특별상 등 본상 또한 수상하면서 기성 작가들과 어깨를 같이하는 돋보이는 성과를 보였다.

한편 안양대 화장품발명디자인학과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개발전문가를 양성하는 세계 최초의 학과다. 화장품 용기의 신기능 발명, 시각디자인, 제품디자인, 패키지디자인, 설계, 금형, 사출, 특허 등 화장품 개발 프로세스 전반 영역의 능력을 갖추게 되는 창의적인 융·복합 학과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