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면접? 이제는 어렵지 않아요”
“자기소개서? 면접? 이제는 어렵지 않아요”
  • 박초아 기자
  • 승인 2014.07.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대, ‘학생부 종합전형 체험 활동’ 행사 개최

자기소개서와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행사가 강원대학교(총장 신승호)에서 열린다. 

강원대는 2015학년도 수시모집에 대비해 오는 25일 고교생 300명을 대상으로 ‘2014년도 KNU 학생부 종합전형 체험 활동’ 행사를 개최한다.

교내 실사구시관과 6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박동훈 입학전형실장의 ‘학생부종합 전형 바르게 이해하기’와 ‘자기소개서·면접 제대로 준비하기’ 등의 대학입시 준비를 위한 강의를 비롯해 모의 면접체험과 입학사정관들의 입학상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해 작성방향과 키포인트, 체크리스트 등을 제공해 합격확률을 높이는 자기소개서 작성방법에 대해 일러준다. 면접에서는 면접 준비시 꼭 챙겨야할 내용과 면접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준다.

신범수 입학본부장은 “수험생들에게 진로선택의 길잡이를 마련하고, 효율적으로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교 교육 정상화를 위해 고교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대는 2015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 종합전형에서 81학과에서 642명을 선발한다. 세부 전형으로는 △미래인재전형 △사회배려자전형 △농어촌학생전형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전형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