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2021년 하반기 정규직·공무직·체험형 인턴 채용
사학연금, 2021년 하반기 정규직·공무직·체험형 인턴 채용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7.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와 성별·학력·전공 제한 없는 블라인드 채용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은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해 하반기 정규직과 공무직,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8월 5일까지이며, 입사지원 사이트(http://tp.scout.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정규직 6명(취업지원대상자 4명, 장애인 2명), 공무직 4명(비서 3명, 웹디자인 1명)과 지역별로 체험형 청년인턴 24명(일반 18명, 장애인 6명)이다.

지원자격은 정규직 경영·행정·사무 채용분야의 경우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등 해당자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에 각각 해당돼야 하며, 성별·학력전공 제한은 없다. 비서·웹디자인 등 공무직과 체험형 청년인턴 또한 성별·학력·전공 제한이 없다.

지원자격과 근무조건, 처우, 우대사항, 전형별 평가내용 등 자세한 체용공고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tp.or.kr), 기획재정부 잡알리오, 취업포털, 취업카페 등 채용관련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류전형를 통과한 합격자는 증빙서류 사전검증 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 과정을 거쳐 임용된다.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채용은 ‘사회형평적 인사’라는 국정가치 실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절차를 통해 적합하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