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여대생 특화 직무멘토링 실시
한밭대, 여대생 특화 직무멘토링 실시
  • 김주원 기자
  • 승인 2021.07.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대생의 동기 부여와 취업의욕 증진 위해 마련
한밭대가 온라인으로 진행한 상반기 여대생 직무멘토링 ‘여대생 취업 나에게 물어봐’. 사진=한밭대 제공

[대학저널 김주원 기자]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지난 7~9일 여대생의 동기부여 및 취업의욕을 증진시키기 위해 상반기 여대생 직무멘토링을 온라인으로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이번 여대생 직무멘토링을 통해 ‘여대생 취업 나에게 물어봐(취나물)’라는 부제로 취업선배 멘토링과 전공 및 관심분야별, 단과대학별, 계열별, 진출가능분야별 직무특강을 진행했다.

한밭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520여 명 학생들이 신청했으며, 1일차에는 한국건설안전공사 김서연 멘토의 직무소개 및 회사 채용정보, 현장경험, 취업준비과정 등 취업성공 멘토링에 이어 경상대학계열 진출분야 및 직무특강을 실시했다. 

2일차에는 넷커스터마이즈 강수연, 이은지 멘토가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 및 현장경험, 취업성공 이야기 등을 전했으며, 3일차에는 정보기술계열 진출분야 및 직무소개에 이어 삼성전자 생산관리 직무를 맡고 있는 한승민 멘토가 기업에 입사하기까지의 과정과 팁 등을 후배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는 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등의 진로 및 취업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상담(042-828-8619~24)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