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30일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서울지역 운영학교 ‘담당 교원 설명회’
상명대, 30일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서울지역 운영학교 ‘담당 교원 설명회’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6.2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30일 문화체육관광부와 교육부의 부처협력 사업인 2021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의 '서울지역 운영학교 담당교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담당교원 설명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문화예술교육사업단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송출된다.

담당교원 설명회는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서울지역 운영학교 담당교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학교 예술강사와의 협력 지원을 위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다.

김지안 상명대학교산학협력단 문화예술교육사업단장은 “문화예술교육사업단은 현장의 어려움을 경청하고 성심성의껏 지원해 모든 학생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질적인 문화예술교육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명대 문화예술교육사업단은 2021년 서울지역 초·중·고 1135개교에 국악, 연극, 영화, 무용, 만화/애니메이션, 공예, 사진, 디자인 등 8개 분야 예술강사를 파견하고 지원하는 등 올해로 5년 연속 예술강사 지원사업 서울지역 운영기관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