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전북 6개 군에서 ‘찾아가는 입시 상담 카페’ 연다
전주대, 전북 6개 군에서 ‘찾아가는 입시 상담 카페’ 연다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6.1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고창, 무주, 순창, 임실, 장수, 진안에 상담카페 동시 개설
전주대의 ‘찾아가는 입시상담 카페’ 현장. 사진=전주대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전주대학교(총장 이호인)는 고등학교 현장에 충분한 대입전형 정보를 제공하고 수험생과 학부모의 대입 준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찾아가는 입시상담 카페’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운영되는 ‘찾아가는 입시상담 카페’는 입학사정관들이 수험생의 거주지역에 찾아가 양질의 대입정보를 전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1486명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상담카페를 추가 운영하게 됐다.

따라서 전주대는 오는 19일 교육정보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고창, 무주, 순창, 임실, 장수, 진안’에 상담카페를 동시 개설하고, 입학사정관들이 1:1 맞춤형 입시 상담을 제공한다. 상담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학생들은 30분 단위로 상담을 사전 신청할 수 있고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신청한 학생들에게는 2022학년도 입학전형별 특징과 전년도 입시결과 등 학생별 적합한 전형 설계를 위한 정보 제공 및 학생부종합전형, 블라인드 면접 과정 등 전반적 입시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고 기타 전주대와 관련된 질의응답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은 전주대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 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전주대 중고교연계 프로그램 신청 사이트(http://jjprogram.jj.ac.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8월에는 매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전주대 내 망고식스에서 입시상담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