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경영대학원, 2021 상반기 SM Special Seminar 가져
상명대 경영대학원, 2021 상반기 SM Special Seminar 가져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1.06.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 브랜딩 전략, Smart Store 전략, 빅데이터 활용 부동산 시장 예측
상명대 경영대학원은 지난 4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2021학년도 상반기 SM Special Seminar를 가졌다. 사진은 세미나 소개 자료. 사진=상명대 제공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경영대학원이 지난 4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2021학년도 상반기 SM Special Seminar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상명대에 따르면, 경영대학원이 주최·주관한 이번 세미나는 상명대 뮤직테크놀러지학과 출신 송정필 스톤사운드웍스 음악감독, 김호민 아마존웹서비스(AWS) 리테일·CPG사업개발부문 담당과 전해정 글로벌부동산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세미나 1탄 ‘뮤직브랜딩전략’은 송정필 음악감독이 브랜드의 중요한 청각적 요소인 뮤직 크리에이티브 성과를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제시했다.

세미나 2탄 ‘스마트 스토어 전략’은 김호민 담당이 리테일 DX(Digital Transformation)의 한 축으로 지속 혁신되고 있는 아마존 Smart Store, 무인 운영에 대해 설명했다.

세미나 3탄 ‘빅데이터 활용 부동산시장 예측’은 전해정 학과장이 빅데이터를 활용해 부동산시장을 분석하고, 시장을 예측할 수 있는 방법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제공했다.

최은정 원장은 “급변하고 있는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상명대 경영대학원은 지속적으로 핫한 경영 이슈를 갖고 SM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며 “일반인에게도 오픈해 대학의 지역사회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명대 경영대학원 피트니스 MBA, 아트앤테크놀러지 MBA와 부동산학과, 웰스매니지먼트학과, 보건서비스경영학과는 2021년 하반기 학생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