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
한남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6.1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개발, 우수 지역인재 양성 위한 교육훈련·컨설팅 협력하기로
한남대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11일 산학협력 공동연구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남대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는 11일 글로벌 호텔체인그룹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산학협력 공동연구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광섭 한남대 총장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남기덕 대표는 이날 한남대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를 교환하고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하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우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훈련 및 컨설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공동 연구기반 조성과 공동 실행, 현장실습·인턴십 등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적 교류협력 등도 추진하기로 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9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기업으로, 전 세계 133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30개 브랜드, 76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 총장은 “세계적 호텔그룹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우리 대학의 컨벤션호텔경영학과와 중국경제통상학과 학생들이 수준 높은 기업의 노하우를 배우고 교육훈련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