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일동제약 등 신입 공채 나서
마이다스아이티·일동제약 등 신입 공채 나서
  • 황혜원 기자
  • 승인 2021.06.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저널 황혜원 기자] 국내 주요 기업들이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1일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www.jobkorea.co.kr)에 따르면 마이다스아이티, 그린케미칼, 일동제약이 신입직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티맥스그룹이 특별채용을, 서울도시가스가 체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각 기업의 채용공고를 소개한다.

■ 마이다스아이티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는 오는 11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오는 8월 입사 가능한 사람은 학력,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기술 ▲개발 ▲디자인 등 전 직군이다. 조직적합도 및 직무적합도를 확인하기 위한 ‘AI역량검사’를 시작으로 ‘온라인 PT 및 코딩테스트’, ‘최종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 서울도시가스
서울도시가스는 오는 9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 부문으로, 입사 후 공급시설물 관리와 시술개발 등 안전관리 관련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화학/기계/전기/전자 등 이공계열 학사 학위 소지자다. 이외 가스, 전공 관련 공인자격 소지자와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울도시가스는 6개월의 인턴기간을 거쳐 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 그린케미칼
비이온계면활성제를 전문 생산하는 그린케미칼은 오는 6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경영기획팀, 물류자재팀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가운데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선 선발하며, 물류자재팀의 경우 물류관리사 자격증 소지자와 ERP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등을 우대한다. 

■ 일동제약그룹
일동제약그룹은 2021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일까지다. 공채에 참여하는 계열사는 ▲일동제약 ▲일동홀딩스 ▲일동히알테크 ▲CMJC(관계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등이다. 
학사학력 이상 소지자 중 모집 직무 관련 지식·경력,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 티맥스그룹
티맥스그룹은 오는 6일까지 2021년 상반기 특별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R&D(연구개발, 웹 퍼블리셔, UX/UI) ▲일반(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기술(기술지원 엔지니어, IT컨설팅, QA) ▲글로벌(제품 전략, 기술 번역) 등이다. 
4년제 대졸 이상 졸업자 중 직무 관련 지식 및 경험 보유자에게 지원자격을 부여한다. 또한 티맥스그룹은 이번 특별채용으로 입사한 신입·경력사원에게는 주식을 액면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