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제35회 도시과학대학 공동작품전' 연다
서울시립대, '제35회 도시과학대학 공동작품전' 연다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5.3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7일까지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 경농관, 21세기관 국제회의장
건축학부, 도시공학과, 조경학과, 교통공학과, 공간정보공학과 학생 참여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서울시립대학교 ‘제35회 도시과학대학 공동작품전’이 31일부터 6월 7일까지 100주년기념관, 경농관, 21세기관에서 개최된다.

공동작품전은 도시과학 분야 학문적 교류와 소통을 통해 도시과학의 새로운 발전과 미래 도시 공간 창출의 방향을 모색하고 관련 학과와 도시과학 주요 분야들이 서로 융합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다. 건축학부(건축공학전공, 건축학전공), 도시공학과, 조경학과, 교통공학과, 공간정보공학과 학생이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30명의 학생이 서울특별시장상과 총장상 등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울특별시장상은 교통공학과 곽주현, 조준식씨가 받는다.

최윤수 도시과학대학장은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을 아끼고 지켜봐 주신 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작품에 담았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아름답고 푸른 우리 대학 캠퍼스에서 젊은이들이 고민해 온 과정과 결과를 함께 보고 격려해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공동작품전의 개전식은 6월 2일 오전 10시30분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며, 온라인(https://uos-urbanscience.org/)으로도 중계한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