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삼양홀딩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사이버한국외대, 삼양홀딩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5.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임직원 역량강화와 자기개발 지원 방안 논의
사이버한국외대는 지난 18일 삼양홀딩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이버한국외대 전경.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지난 18일 삼양홀딩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삼양홀딩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와 삼양홀딩스에 따르면 양 기관은 산학협력을 추진하며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해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도모하고, 특히 기업 임직원의 역량 강화와 자기계발 지원 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언어와 실용학문의 융복합 교육과정을 토대로 위탁생 교육을 수행해 ▲임직원의 외국어 능력과 실무역량 강화 ▲국제적 감각 제고 ▲재교육과 평생교육의 기회 확대 등 다방면에서 도움을 주기로 했다.

또한 삼양홀딩스와 삼양그룹 계열사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 대학 학사학위 과정에 산업체 위탁교육 전형으로 입학할 경우 입학금을 전액 면제하고,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학부과정뿐만 아니라 대학원 석사학위 과정 진학 시에도 별도 장학금 수혜가 가능하다.

협약에 따른 산업체 위탁생 교육은 오는 6월 1일부터 모집하는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부터 적용되며, 입학 시 업무와 병행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사이버한국외국어대에서 학업을 할 수 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6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2021-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 학부(과)는 영어학부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이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와 이메일(ipsi@cufs.ac.kr)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