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암대, 2021학년도 학생홍보대사 임명식
연암대, 2021학년도 학생홍보대사 임명식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5.1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열린 학생홍보대사 임명식에서 육근열(앞줄 왼쪽 네번째) 총장과 대학 관계자, 학생홍보대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연암대 제공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는 18일 2021학년도 학생홍보대사 임명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9명의 학생을 정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육 총장은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임명식에서 학생홍보대사에게 임명장과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지난 4월 심층 면접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9명의 홍보대사는 임명식을 시작으로 대외홍보용 사진 촬영, 대외 홍보 활동, 입시홍보 SNS 컨텐츠 제작, 대학홍보영상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학생홍보대사는 인하경(축산계열), 안순모(축산계열), 김수연(축산계열), 강소망(스마트원예계열), 유승연(스마트원예계열), 박대선(스마트원예계열), 조예지(동물보호계열), 이영서(동물보호계열), 송수빈(동물보호계열) 씨 등 모두 1학년 신입생이다.

유승연씨는 “작년에 활동했던 선배님들보다 더 잘 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학교를 대표하는 중요한 역할이 주어진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활동하겠다”고 했다.

육 총장은 “연암대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큰 역할을 맡은 홍보대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국내 유일의 농축산 특성화 사립전문대학인 연암대의 강점과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널리 알려주고, 국내 최고의 차세대농업기술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