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계속지원대학’ 선정
서울여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계속지원대학’ 선정
  • 황혜원 기자
  • 승인 2021.05.1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U 학생부종합전형 아카데미 프로그램…학종 평가방법, 면접 대비법 등 공유

[대학저널 황혜원 기자]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승현우)는 교육부 주관 ‘2021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여대는 고등학교 교육과정에 바탕을 둔 대입전형을 운영하고, 대입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해 고교교육의 내실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08년 ‘입학사정관제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14년 연속으로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서울여대는 SWU 학생부종합전형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부종합전형 평가방법,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대비법, 합격 사례 등을 공유하고, 모의면접 및 모의논술,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매체를 통한 대입전형 준비방법을 지원할 예정이다. 

장혁기 서울여대 입학처장은 “고교교육 기여대학 사업을 통해 고교교육 내실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공 분야의 전문성을 타인과 소통하며 나누도록 교육하는 데 강점을 가지고 있는 서울여대에서 학교의 가치를 함께 실현할 주인공들을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서울여대의 대입전형 및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입학처(https://admission.swu.ac.kr/), 입학상담 솔루션, 입학처 유투브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