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항공운항학과 학과투어 프로그램
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항공운항학과 학과투어 프로그램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5.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5회에 걸쳐 진행
교수들이 면접관으로 참여해 일대일 피드백
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와 항공운항학과의 학과투어 프로그램. 사진=중원대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중원대학교(총장 김두년) 항공서비스학과와 항공운항학과는 미래 항공인을 꿈꾸는 수험생 100명을 선발해 지난 8일부터 6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5회(매회 20명씩)에 걸쳐 학과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원대 투어, 이미지메이킹, 학과복 입기 체험, 모의면접, 기내서비스 체험, 선배와의 Q&A, 비행기제작 및 날리기, 시뮬레이터 체험 등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특히 모의면접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교수들이 면접관으로 참여해 일대일 피드백을 진행하며 학생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합격 비결과 대학생활 전반에 관한 수험생들의 궁금증도 풀어준다.

이연숙 항공대학장은 “지속적 코로나19 여파에 수험생들이 진로 탐색에 많은 어려움이 있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중원대 항공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최신의 항공실습실을 이용해 항공인력의 역할과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중원대 항공대학은 국내 대부분의 항공사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우수한 항공인력 양성을 위해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항공사 현장실습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