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평생교육원, 2학기 신규강좌 공개 모집
한국교통대 평생교육원, 2학기 신규강좌 공개 모집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5.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평생교육원은 ‘2021학년도 2학기 신규강좌’를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과정은 교양과 생활교육과정, 전문자격증과정, 외국어 교육과정 등 기존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과정을 제외한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과정으로, 결격사유가 없는 강사 자격을 갖춘 사람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며, 평생교육원 이메일(edulife@ut.ac.kr)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다. 

정민주 한국교통대 평생교육원장은 "시대 흐름과 교육수요에 맞춘 알차고 경쟁력있는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평생교육원이 충주 시민의 자아실현과 배움의 장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 강좌는 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 심사와 심의를 거쳐 운영강좌로 개설된다. 코로나19 감염증과 관련 비말 발생이나 신체 접촉 가능성이 있는 강좌와 평생교육원 개설금지 강좌로 공지된 프로그램은 선정되지 않을 수 있다. 

선정 후에도 수강생 모집을 통해 정원의 70% 미만일 경우 개설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life.ut.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평생교육원 행정실(043-841-58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