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2021 창업동아리 발대식…본격 활동에 돌입
경복대, 2021 창업동아리 발대식…본격 활동에 돌입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5.0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동아리에 아이템사업비와 창업활동공간 지원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 온‧오프라인으로 제공
경복대학교는 지난달 27일 남양주캠퍼스 창조인홀에서 ‘2021년 창업동아리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지난달 27일 진해된 경복대학교 ‘2021년 창업동아리 발대식’에서 창업동아리 대표와 지도교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복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경복대학교는 ‘2021년 창업동아리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진행된 발대식에는 창업동아리 15개팀 동아리 대표와 지도 교수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우리의 도전이 미래를 변화시키다’라는 주제로 열린 발대식은 창업동아리 지원방향 소개와 지원금 사용방법 안내, 창업동아리별 계획발표, 향후 추진방향 논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동아리 대표만 참석했다.

경복대는 창업동아리에 아이템사업비와 창업활동공간을 지원하고,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창업특강과 창업캠프 등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한다.

이상헌 기업가정신창업지원센터장은 “학생들의 참신한 시각으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고 그 아이디어가 바로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우리 학생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대한민국을 빛낼 세계적인 창업가로 우뚝 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