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훈관 유원대 총장, ‘고고 챌린지’ 동참
채훈관 유원대 총장, ‘고고 챌린지’ 동참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5.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훈관 유원대 총장이 '고!고! 챌린지 캠페인' 참여를 위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 늘리고!’라는 실천 문구가 담긴 모니터 옆에서 ‘그린캠퍼스 만들기’ 일환으로 제작한 에코백(다회용품)을 들고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유원대 제공
채훈관 유원대 총장이 ‘그린캠퍼스 만들기’ 일환으로 제작한 에코백을 들고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유원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채훈관 유원대학교 총장은 4일 생활 속 탈(脫) 플라스틱 실천 운동 확산을 위한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추진하는 역점사업으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순환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운동으로 SNS 릴레이 캠페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 총장은 김수갑 충북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채 총장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 늘리고!’ 실천 문구가 담긴 모니터 옆에서 ‘그린캠퍼스 만들기’ 일환으로 제작한 에코백(다회용품)을 들고 사진 촬영에 임했다.

채 총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실천 운동에 적극 동참해 함께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