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동물과 공존 이야기하는 '월간시대포차' 온라인 개최
서울시립대, 동물과 공존 이야기하는 '월간시대포차' 온라인 개최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1.05.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사회적 이슈 ‘동물권’ 주제...‘동물권행동 카라’ 교육아카이브팀 참여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서울시립대학교는 오는 7일 동물과의 공존을 이야기하는 월간시대포차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시립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동물권을 위해 직접 현장에 출동하고, 대시민 교육과 제도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단체인 ‘동물권행동 카라’와의 소통을 통해 많은 사람이 동물권 이슈에 공감할 수 있도록 강연과 자유토론으로 진행된다.

동물을 아끼고 공존하고자 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신청링크: https://forms.gle/rEz7bz1gWyRLEL179) 가능하다.

서순탁 서울시립대 총장은 “동물권행동 카라와 소통을 통해 많은 이들이 동물과 공존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해 일상에 작은 변화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간시대포차는 서울시립대와 사회공헌 사업인 서울휴먼라이브러리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허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상징적 공간인 포장마차 콘셉트의 공간에서 매월 다양한 사람책과 대학 및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사회적 이슈를 선정해 소통하고 있다.

월간시대포차는 그동안 서울시립대 캠퍼스 내 포장마차 형태로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됐으나 코로나19 확진자 수 급증으로 ZOOM으로 형식을 바꿔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