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유아교육학과, 비대면 ‘음악극 발표회’ 재능기부
경복대 유아교육학과, 비대면 ‘음악극 발표회’ 재능기부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5.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지역 어린이집 영유아 대상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는 지난 4월 16일과 29일 남양주캠퍼스 문화관 그랜드홀에서 두 차례에 걸쳐 전공심화과정 학생들이 남양주 지역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온라인 ‘명작동화 음악극 발표회’를 가졌다. 사진=경복대 제공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 학생들이 지난 4월 16일 남양주캠퍼스에서 남양주 지역 영유아를 대상으로 온라인 명작동화 음악극 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경복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는 전공심화과정 학생들이 지난달 16일과 29일 2차례 남양주 지역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온라인 명작동화 음악극 발표회를 했다고 3일 밝혔다.

명작동화 음악극 발표회는 유아교육학과 영유아예술통합교육 교과목을 수강한 72명 전공심화과정 학생들의 창의적인 수업 결과물로 빨간 모자와 브레멘 음악대 등 6개의 명작동화를 음악극으로 재구성해 공연했다.

명작동화 음악극 발표회는 언텍트 시대에 맞게 실시간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돼 푸른들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과 진접어린이집, 송능어린이집 등 3개 기관의 영유아들이 라이브로 즐겁게 공연을 관람했다.

임경애 유아교육학과 주임교수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지역 사회 영유아를 위해 ‘찾아가는 문화예술 나눔’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예비유아교사로 현장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