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대, 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
청암대, 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
  • 김주원 기자
  • 승인 2021.04.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참여해 학생 의견 수집
SNS 통해 프로그램 우수성과 지역 사회 확산
청암대 2기 학생모니터링단 학생들이 발대식 이후 임명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청암대 제공

[대학저널 김주원 기자]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는 지난 29일 ‘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김현나 혁신지원사업 부단장이 사회를 맡았고 참석자들이 2기 학생모니터링단의 출발을 축하했다.

청암대에 따르면 2기 학생모니터링단은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에 참여해 모니터링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수집·수렴해 대학 구성원 간의 소통 매개체 역할을 한다

특히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교육혁신과 산학협력혁신, 기타혁신 등의 프로그램 우수성과를 청암대 학생들과 지역 사회에 확산시키는 활동을 한다.

활동기간은 3차년도 혁신지워사업 종료 기간인 2022년 2월까지이며, 학생모니터링단원은 간호학과와 치위생과, 호텔항공서비스과, 웹툰콘텐츠과의 학생들이다.  

정경석 혁신지원사업단장은 “학생모니터링단이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 대학의 우수성과 홍보 및 확산에 힘써주기를 바란다”며 “교육과정과 교육시설을 개선한 점도 포함해 효과적인 홍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학생모니터링단 정승원씨는 “시각과 영상 자료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홍보 활동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혁신지원사업과 성과가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