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
한서대,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4.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5월 8일…일반부‧대학생부‧학생부로 나눠 진행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한서대학교 LINC+사업단은 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와 공동으로 ‘가로림만 100년을 그리다. 과거·현재·미래가 공존하는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을 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은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가로림만의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해 가로림만 100년의 ‘공감과 공존’으로 기획됐다.

공모 대상은 일반부와 대학생부, 학생부로 나눠 진행되고, 가로림만과 관련된 추억을 포함해 과거·현재·미래를 담아내는 다양한 작품들을 기대하고 있다.

작품은 이메일 garorimbay@naver.com으로 접수 또는 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 사무실(서산시 대사동4길 7-4, 대명빌딩 4층)로 방문과 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공모전 시상식은 5월 21일 오전 10시 한서대 국제회의실에서 열리며, 입상한 사진은 서산문회회관 전시실(5월 20일~23일)과 태안문화원 전시실(5월 24일~26일)에서 전시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최희재 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 이사장은 “가로림만 사진 공모전에 전국에서 학생부와 대학생부, 일반부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정기 사진공모전으로 자리 잡도록 해 가로림만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성 한서대 산학부총장은 “민·관·산·학이 지역 관광 콘텐츠 개발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해 지역 혁신사업으로 지역의 가치를 높이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 확신하고, 대학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안내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가로림만생태관광협의회 전화(041-0666-9002)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