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1년 상반기 2차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 진행
서울사이버대, 2021년 상반기 2차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 진행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1.02.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대1 채팅으로 입학·학과 관련 상담과 다양한 질의응답 가능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기간 중 지원자들이 쉽고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스마트폰 1대 1 채팅으로 입학·학과 관련 상담과 다양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번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오는 6일 14시에 진행한다. 입학설명회 영상과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는 '보고 또 보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마트폰에서 서울사이버대를 검색, 입학홈페이지 상단 [카카오톡 입학상담]을 클릭 후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입학 문의를 클릭, 필요한 메뉴를 선택해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이은주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신입생·편입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최상의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최근 교육부에서 발표한 공식평가에서 국내 최초 3회 연속 최우수·A등급을 획득했다. 오는 16일까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전공)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신설된 뷰티(미용)디자인학과, 로봇융합전공, 안전관리전공, 1인방송전공을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지원서는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작성할 수 있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1대 1 맞춤설명회를 신청하면 개인별 맞춤형 입학 상담과 캠퍼스 투어 및 관심 전공 교수님과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는 PC 또는 모바일로 지원서를 작성한 뒤 등기우편을 발송하지 않고도 입학서류를 온라인으로 쉽게 제출할 수 있는 ‘온라인 즉시 제출 서비스’도 지원, 비대면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