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브랜드 캐릭터 ‘건새’ 출시
건양사이버대, 브랜드 캐릭터 ‘건새’ 출시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1.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새 활용한 굿즈 제작해 브랜드 마케팅 강화할 예정
건양사이버대 브랜드 캐릭터 '건새'. 사진=건양사이버대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는 대학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건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건새는 ‘사이버’와 ‘새’를 결합한 유일한 캐릭터로 건양사이버대의 브랜드 캐릭터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건새’라는 이름으로 지어졌다.

건양사이버대는 최근 유튜브 채널 ‘인턴 건새’를 통해 건양사이버대 인턴으로 취업한 건새를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앞으로 예비 신·편입생과 학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제작된 이 브랜드 캐릭터를 오프라인 행사 및 대학 공식 SNS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재영 입학홍보처장은 “대학을 대표하는 브랜드 캐릭터 ‘건새’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함으로써 건양사이버대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캐릭터를 이용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만들어 예비 신·편입생 및 학생들에게 친근한 대학이 되겠다”고 말했다.

입학홍보팀 관계자는 “건새를 활용한 굿즈(인형, 다이어리, 스티커 등)를 제작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는 오는 27일부터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