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김명애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동덕여대 김명애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장원주 기자
  • 승인 2021.01.2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 전세계 확산 일환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김명애 총장과 동덕여대 공식캐릭터 '솜솜이'. 사진=동덕여대 제공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김명애 총장과 동덕여대 공식캐릭터 '솜솜이'. 사진=동덕여대 제공

[대학저널 장원주 기자] 동덕여대는 김명애 총장이 지난 21일 교내 총장실에서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에는 동덕여대 공식 캐릭터 ‘솜솜이’도 함께 자리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공익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모습의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이 포함된 응원 문구를 SNS에 게시하고 이를 이어받을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 총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하루 빨리 종식되어 평범한 일상의 삶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며 “목화꽃을 형상화 한 ‘솜솜이’와 함께한 작은 캠페인을 통해 목화의 꽃말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 담긴 위로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청년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숙명여대 장윤금 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고 다음 주자로 한국여성발명협회 이인실 회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