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애니메이션전공 학생들 우수작품 온라인 전시
상명대, 애니메이션전공 학생들 우수작품 온라인 전시
  • 오혜민 기자
  • 승인 2021.01.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과 홈페이지에 마련된 ‘우수과제전’ 페이지 통해 전시
상명대 SW(소프트웨어) 융합학부 애니메이션전공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우수과제전' 온라인 전시. 사진=상명대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가 SW(소프트웨어) 융합학부 애니메이션전공 학생들의 작품을 지난 8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전시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전공은 2020년 서울캠퍼스 융합공과대학 내 신설된 학과다. 이 학과는 콘텐츠 제작기술을 위한 예술적 표현능력, 콘텐츠를 실현하는 소프트웨어 구현능력을 바탕으로 핵심 코어기술인 애니메이션 기술을 다루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영상 그래픽 전문가를 양성한다. 

첫 신입생을 선발한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에서 12명 모집에 243명이 지원해 20.25대 1의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은 입학 후 지난 1년간 전공수업을 통해 얻은 결과인 작품을 ‘애니메이션전공 우수과제전’을 통해 선보인다.

2D 과제 38개 작품, 3D 과제 15개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학과 홈페이지에 마련된 ‘우수과제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작품은 3D CGI, 애니메이션 테크닉, 모션그래픽, 디자인 컨셉팅 전공수업을 통해 나온 결과물들로 Animated Drawing, 3D graphic, motion graphic, Mobile UI로 구성됐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