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LINC+사업단, (주)퓨쳐스트림네트웍스 기업설명회
세종대 LINC+사업단, (주)퓨쳐스트림네트웍스 기업설명회
  • 김주원 기자
  • 승인 2020.11.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기업설명회 참가 학생들이 행사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기업설명회 참가 학생들이 행사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학저널 김주원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LINC+사업단 관광플랫폼 D&M(TPDM)트랙은 지난 4일 (주)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기업 설명회는 TPDM 트랙 참여 학생의 협약 기업에 대한 이해와 원활한 현장실습 이행을 위해 마련됐다.

TPDM 트랙은 빅데이터 수집·분석, 디지털 마케팅,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 기획 역량을 함양해 관광플랫폼 경제를 선도할 융합인재를 양성하는 신규 교육과정이다.

설명회를 주최한 FSN은 국내 및 아시아 디지털 마케팅 각 분야 1위 기업이 모인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이다.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을 영위하고 있다. 또한 LINC+사업단과 운영협약을 맺은 TPDM트랙 협약 기업으로서 TPDM트랙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설명회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기업 소개, 자회사 소개, 현장실습 프로그램 소개, 질의응답의 순으로 진행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컴퓨터공학과 문예완 씨는 “TPDM트랙 비교과 프로그램 중 하나인 FSN 기업설명회를 통해 협약 기업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다. FSN을 통해 TPDM트랙에서 기대하고 있는 활동인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