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CEO요리대학 총동문회, 대학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인천재능대 CEO요리대학 총동문회, 대학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0.11.0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발전 및 재학생 학업 증진 위해 전달
총동문회 장두식 회장(좌), 인천재능대 윤현민 부총장. 사진=인천재능대 제공
총동문회 장두식 회장(좌), 인천재능대 윤현민 부총장. 사진=인천재능대 제공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권대봉) 대학 최고위과정인 CEO요리대학 총동문회가 대학의 발전 및 재학생의 학업 증진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인천재능대 CEO요리대학 총동문회는 10월 30일 인천시 영종도 SKY72 GC에서 개최한 ‘2020 CEO요리대학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에서 인천재능대 윤현민 부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장두식 총동문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교육환경 속에서도 수요자 맞춤형 고등직업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모교의 발전을 위해 전체 동문들이 뜻을 모아 대학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인천재능대가 인공지능(AI)과 바이오(BIO) 분야를 선도하는 대한한국 대표 명문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총동문회가 앞장서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현민 부총장은 “수료 이후에도 모교와 재학생을 애틋하게 생각하는 CEO요리대학 총동문회의 배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인천재능대 역시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학생과 기업이 120% 만족할 수 있는 AI & Bio 특화 대학으로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EO요리대학은 각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인천지역의 오피니언 리더 및 CEO들이 요리를 배우기 위해 개설된 강좌다. 현재까지 총 8개 기수, 170명이 수료했다. 

총 15강으로 개편된 제9기 34명은 현재 열심히 요리 실습에 매진중이며, 12월 16일 수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