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전, 현대요트㈜와 파트너십 구축 협약 체결
인하공전, 현대요트㈜와 파트너십 구축 협약 체결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0.10.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취업 및 해양관광·레저산업 활성화 협력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과 현대요트㈜ 이철웅 대표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과 현대요트㈜ 이철웅 대표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진인주, 이하 인하공전)은 지난 21일 현대요트㈜(대표이사 이철웅)와 해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더리버 3층 회의실(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열렸으며,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과 현대요트㈜ 이철웅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20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협력해 학생 취업과 해양레저·관광산업을 활성화시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수도권 해양레저·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관련 정보 공유 및 공동 연구를 진행하고,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같이 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요트㈜는 인하공전 재학생의 현장실습과 취업을 지원하고, 인하공전은 보유한 기자재 등의 자원을 지원하며 산학협력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진인주 총장은 “이번 협약이 우리나라 해양관광·레저산업 분야 발전을 위한 새 출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요트㈜는 1975년 설립해 요트 건조 및 판매를 비롯 세계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 유지, 관리 및 정비를 지원하는 차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