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신년 문화행사 개최
서울사이버대, 신년 문화행사 개최
  • 유진희 기자
  • 승인 2012.01.1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편입생 지원자 및 재학생 초청 문화행사,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서울사이버대(총장 이재웅)는 2012년 임진년을 맞이해 신년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재학생, 졸업생 및 신·편입생 지원자 총 1100여명이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를 관람했다.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시행해온 서울사이버대 문화행사는 직장과 학업 병행으로 문화행사를 즐기기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지금까지 1만여 명의 학생들에게 오페라, 뮤지컬, 발레, 성악 등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특히 이번 문화행사는 지난해 신설된 서울사이버대 문화예술경영학과의 설립을 축하하는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허묘연 학생처장은 "서울사이버대는 학생간의 유대감 형성 및 교수와의 면대면 교류를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해 왔으며 학생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며 "문화예술경영학과의 신설과 함께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문화행사를 통해 내부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7일부터 2012학년도 2차 신·편입생 특별 모집을 진행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특히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일반전형 입학생 전원에게 1년간 20%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공인외국어시험 성적에 따라 수업료의 50% 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장학 제도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