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총장과 함께 하는 학생회대표 간담회 개최
상명대, 총장과 함께 하는 학생회대표 간담회 개최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0.05.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19일 천안캠퍼스에서 총학생회, 단과대학학생회, 대의원회, 동아리연합회 등 학생회 대표 16명과 천안캠퍼스 부총장, 기획처장, 교무처장 등 행정부서 부서장 8명이 배석한 가운데 학생회대표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재학생 설문을 바탕으로 학생회 대표들이 대학 현안 관련 다양한 질의와 요구사항을 발표했다. 총장단과 부서장은 학생회 대표들의 요구사항에 대해 답변하고 조치 계획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웅기 총장은 “매 학기마다 학생회 대표와의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빠른 조치와 설명으로 학생들의 공감대를 강화하고 대학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면서 재학생을 대표하여 활동하는 학생회 임원들의 열정에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학생회 대표들은 간담회를 통해 코로나19관련 대면수업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취소된 학생대상 프로그램의 후속조치 방안, 학생복지시설에 대한 보완 등 다양한 의견을 냈다.

강태현 총학생회장(스포츠산업학과 4학년)은 “이번 학기 학생회 대표들의 의문사항과 요구사항과 함께 지난 학기 요구사항에 대한 조치결과와 조치가 되지못한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총장님이 함께 해주시는 부분에 만족한다”며 “총장님과 천안캠퍼스 부총장님 등 학교에서 학생회 대표들에 대한 애정과 격려를 보여주시는 점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