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2위
경복대,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2위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4.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3월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 분석결과

[대학저널 이효정 기자] 경복대학교가 2020년 3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2월 25일부터 3월 26일까지 실시한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8,139만 6,528개를 분석한 결과다.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국제대, 2위 경복대, 3위는 서울예술대로 분석됐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위 경복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32만 3,841, 미디어지수 9만 9,415, 소통지수 35만 1,742, 커뮤니티지수 31만 4,953로 총 브랜드평판지수 208만 9,952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해 브랜드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지수는 전문대학 브랜드 100개 빅데이터 분석결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