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학생들, 코로나19 성금 기부
원광디지털대 학생들, 코로나19 성금 기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4.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및 동문들 자발적 동참 통해 기부금 마련

[대학저널 이효정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 총학생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련한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재학생 및 동문들의 자발적인 모금 활동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 4,485,029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및 구호물품 구매에 활용된다.

원광디지털대 총학생회(회장 채예호) 및 총동문회(회장 이영복)는 지난 3월 20일부터 30일까지 재학생과 동문들을 대상으로 자발적인 모금 활동을 진행했다.

박명진 제14대 총학생회 수석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모금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모금 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재학생 및 졸업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규열 총장은 “각자가 모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학생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원광디지털대는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광디지털대 교수 및 교직원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한국원격대학협의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며, 4월 한달간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자가격리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무료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