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2019 학부모 초청의 날’ 개최
코리아텍, ‘2019 학부모 초청의 날’ 개최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5.0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사·장학·복지·해외 연수·취업전략 등 부처별 발표, 학부과별 간담회 진행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이성기)은 9일 교내 다산정보관 다산홀에서 230명의 재학생 학부모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9 학부모 초청의 날’을 개최했다.

2014년에 시작해 올해로 여섯 번째 개최되는 ‘학부모 초청의 날’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 운영현황 및 교육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수렴을 통한 소통의 장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성기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훌륭한 자녀들을 우리 대학에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 대학은 취업률이 가장 높은 대학, 학부교육을 가장 잘 하는 대학, 학생 복지혜택이 최고 수준인 대학, 대학교육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평가받는 만큼, 자녀분들을 4차 산업혁명 등 격변하는 사회 환경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처별 발표’에서는 이승재 입학홍보처장이 ‘강한 대학 착한 대학으로서의 대학 특징’, 오창헌 교무처장이 ‘교과과정 및 학사 프로그램’, 김재우 학생처장이 ‘학생을 위한 장학 및 상담, 복지 프로그램’, 박해웅 대외협력실장이 ‘KOREATECH 해외 연수 프로그램’, 이상곤 경력개발‧IPP실장이 ‘진로 및 취업 전략 프로그램’을 각각 발표해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순서로 학부장 교수, 졸업생 1~3명, 재학생 대표들이 참석하는 ‘학부별 학부모 간담회’가 진행됐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