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대학뉴스 > 대학일반 | 뉴스플러스
     
서울과기대,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 후원 협정 체결
김성관 회장, 10명의 재학생들에게 총 1000만 원 장학금 기부
2017년 07월 24일 (월) 17:43:11 신효송 기자 shs@dhnews.co.kr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종호, 이하 서울과기대)가 지난 20일 서울과기대 총장실에서 전기공학과 동문인 ㈜삼진일렉스 김성관 회장과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 후원 협정을 체결하고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김성관 삼진일렉스 멘토링 프로그램'은 도전과 개척 정신을 갖춘 미래 우수창의인재 양성을 목표로 젊은이들에게 자긍심을 길러줘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학생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김성관 회장이 직접 상담·지도할 예정이다.

이날 김성관 회장은 "우리사회는 아직도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애로를 겪는 학생들이 많다. 후배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면서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장학금을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모교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후배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호 총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장학금과 함께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하신 장학금은 제2의 김성관을 육성할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발전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신효송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학저널(http://www.dh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