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경영대학 한상만 교수, 한국마케팅학회 학회장 취임
성균관대 경영대학 한상만 교수, 한국마케팅학회 학회장 취임
  • 오혜민 기자
  • 승인 2019.03.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3대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임기는 2021년 3월까지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성균관대학교(총장 신동렬) 경영대학 한상만 교수가 오는 8일 제33대 한국마케팅학회 회장에 취임한다. 임기는 2021년 3월까지 2년이다.

1985년 창립된 (사)한국마케팅학회는 국내 최대 마케팅 관련 학술조직으로 회원 수는 약 800명(평생회원 726명, 기관회원 57기관)이다. 마케팅 관련 학문 연구와 발표를 통해 한국의 산업발전과 혁신을 위한 이론적 기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현재 한국마케팅학회는 마케팅연구(Journal of Korean Marketing Association)와 영문저널인 Asia Marketing Journal 등 두 개의 학술지를 정기적으로 발간하고 있으며 매년 춘계, 추계학술대회 등의 학술대회를 열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마케팅학회는 새로운 마케팅이론 창출에 기여함과 동시에 내실 있는 마케팅 교육에도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