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대, 'Let’s Go, 기장군 English Camp' 열려
부산외대, 'Let’s Go, 기장군 English Camp' 열려
  • 김등대 기자
  • 승인 2019.01.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추억과 영어실력 두 마리 토끼 노린다"

[대학저널 김등대 기자] 부산외국어대학교(총장 정기영)는 1월 7일부터 12일까지 기장군 내 초등학생 4~5학년을 대상으로 남산동캠퍼스에서 'Let’s Go, 기장군 English Camp'를 진행한다.

기장군에서 주최하고 부산외대가 주관하는 이번 합숙형 영어캠프는 초등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키워 실질적인 영어 능력 향상을 도모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을 미래의 글로벌 리더로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캠프는 학생들의 영어 실력 테스트 후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해 원어민 선생님과 생활교사에 의한 담임제 수업 형태로 진행된다. 첫날 입소식을 시작으로 레벨테스트와 방 배정이 이뤄진다. 각종 게임과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본격적인 캠프가 실시된다.

참가 학생들은 △상황별 영어 배우기 △영어 일기 쓰기 △영어 동화 읽기 △영어 역할극 △영어퀴즈 토너먼트 △영화감상 △영어 추리 게임 △바디토크 △영어 노래 배우기 △영어 과학실험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실질적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게 된다.

부산외대 관계자는 "학생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안전한 대학 캠퍼스에서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과 영어실력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