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해성국제컨벤션고교와 교육협력 협약 체결
사이버한국외대, 해성국제컨벤션고교와 교육협력 협약 체결
  • 김등대 기자
  • 승인 2018.12.05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적 감각과 혜안 겸비한 전문 인재양성 노력할 것”

[대학저널 김등대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가 11월 28일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와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 윤호숙 학장, 원종민 기획행정처장, 김병철 금융회계학부장, 김희진 영어학부 교수와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김종갑 교장, 유용택 국제교류부장, 김수림 영어 교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사이버한국외대는 언어와 실용학문의 융·복합 교육과정 및 글로벌 특화 교육과정을 토대로 학생들이 외국어 능력과 실무역량을 두루 갖춘 글로벌 인재로 도약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로 했다.

김중렬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은 “우리 대학은 전공 지식과 인문학적 소양, 통합적인 사고 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스마트러닝에 최적화된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교육과정과 교육환경의 내실화에 힘쓰고 있다”며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와 파트너십 구축으로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학생들이 국제적인 감각과 혜안을 겸비한 전문 인재로서 꿈을 키우고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