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수능 시험 본 스타는 누구?
2019 수능 시험 본 스타는 누구?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8.11.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생 스타들 대거 입실…활동 전념하는 스타들도 다수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오늘(15일) 실시됐다. 전국에서 59만 명이 치르는 올해 수능 시험에는 2000년생인 스타들도 응시해 주목을 받았다. 2019학년도 수능을 보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이번 수능을 치르는 여자아이돌은 아이즈원 김채원,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모모랜드 아인, 위키미키 루아·최유정, 공원소녀 앤, 다이아 솜이, 이달의 소녀 희진·현진, 드림노트 유아이·라라 ·미소 등이 있다. 김채원은 오금고, 이채영은 방산고, 최유정과 아인은 고척고, 루아는 경기상업고 등에 각각 시험을 보러 들어갔다.

남자아이돌은 골든차일드 보민, 스트레이키즈 승민·현진, 더보이즈 선우·활, TRCNG 지훈·하영·지성·현우가 수능시험을 본다. 보민과 선우는 잠실고, 현진은 구일고, 승민은 경기고에 들어가 각각 시험을 보고 있다.

반면 대학 진학 대신 연예 활동을 선택한 스타들이 있다. 워너원 배진영과 이대휘는 올해 수능 시험에 응시하지 않고, 오는 19일 ‘1¹¹=1 (POWER OF DESTINY)’ 발매를 앞두고 활동 컴백 준비에 전념할 것으로 보인다. 또 NCT 재민·제노·해찬도 수능보다 NCT 활동에 초점을 뒀다.

트와이스 채영 역시 한림예고 3학년에 재학 중이지만 이번 컴백과 한일 양국을 오가는 활동을 더 우선시 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 수시 합격 소식을 전한 스타들도 있다. ‘아이스크림 소녀’로 유명한 정다빈과 영화 ‘신과 함께’에 출연한 김향기는 한양대에 수시모집에 합격했다. 또 영화 ‘아저씨’에 출연한 김새론 역시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모집에 합격해 19학년도 새내기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