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하는 오픈 특강
경희사이버대,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하는 오픈 특강
  • 임승미 기자
  • 승인 2018.06.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영역 전문가 3인 초청 최신 미디어 트렌드 강의 진행

[대학저널 임승미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학과장 민경배)가 오는 30일 오후 4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

이 날 특강에는 미디어자몽 김건우 대표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위원 심영섭, 시사평론가 최영일 교수가 강단에 선다.

김건우 교수는 1인 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대표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MCN 산업에 일조하고 있는 미디어 전문가다. 심영섭 교수는 방송의 공공성, 정보 통신의 건전한 문화 창달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현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위원과 언론인인권센터 정책위원을 겸하고 있다. 최영일 교수는 공공소통전략연구소 대표이사이며, 현재 YTN 라디오 ‘정면승부’ 진행을 맡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강에 참여하는 3인의 강연자는 현재 경희사이버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서 강의를 담당하고 있다. 이 날 특강은 2018학년도 1학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의 종강을 기념해 학과 교수들과 학생들이 직접 만나 함께하는 자리다. 미디어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온라인상에서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인 미디어-호모크리에이터의 시대', '방송의 사회적 책임', '디지털미디어 비즈니스의 미래'라는 주제로 두 시간 동안 진행될 오프라인 특강에는 경희사이버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입학 관심자들도 참여할 수 있다. 특강 신청방법은 해당 링크에(https://bit.ly/2ME3cz1)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최영일 교수는 “학생들을 직접 만날 기회를 맞아 기쁘다.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7월 6일까지로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khcu.ac.kr/ipsi/) 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